(2016년 4월30일 출간예정 1호 도서 표지+띠지.. 클릭하면 왕창 커집니다^^)

 

원제: They Laughed at Galileo

 

출판사 설립 후 9개월여..뜻을 품은지 11개월여 만에 첫 책의 출간이 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.

내일 오전 인쇄소에 가서 표지디자인 감리를 순조롭게 마치면 바로 인쇄에 돌입하고 중간에 별다른 큰 사고가 없다면 후가공, 제본을 거쳐 물류배본사에 입고완료 후 바야흐로 이달 4월 말경이면 각종 온/오프 서점을 통해 지금은 누군지도 모를 미지의 독자를 만나게 되리라.

 

돌이켜보면,

 

아이템 기획->외서 선정->로열티 협상->국내 출간계약->번역->편집->디자인 과정을 거쳐 이제는 제작->출간이라는 두 과정만을 남겨두고 있다.

 

먼저, 지금까지의 과정, 과정에서 각각 같이 해온..

처음엔 전혀 모르는 사람이었지만 이 무슨 얄궂은 운명의 장난으로 미숙하고 어리숙한 사장을 만나 고생인듯 고생아닌 고생같은 시간을 함께 한 김아림 번역자님, 독립출판 책덕의 대표이신 김민희 책임편집자님, 포도밭출판사의 대표이신 최진규 디자이너님과 앞으로의 제작과정을 도맡아 주실 , 그런데..지금쯤  "아! 뭔가 잘못걸렸다"는 불길한 느낌적 느낌을 심하게 받고 계실 제이오 안해룡 대표님께 정말 큰 고마움을 느낀다. 그리고 지금 이시간 리얼부커스 2호, 3호, 4호, 5호(오..라인업이 벌써부터 중견 출판사의 향기가~ㅎㅎ)의 번역에 식음을 전폐하고 계실 번역자님들(이분들의 성함은 각 호의 책이 출간시에 공개)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.

 

앞으로 출판사 리얼부커스가 순항한다면 그것은 전적으로 이분들의 공덕이고

만약 오래가지 못하고 좌초한다면 전적으로 사장인 나의 잘못일게 분명할지니..

 

그러니.. 리얼부커스여 영원하라!!!  하하하 

 

  

'출판분투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(판매현황)힘내자! 잠실교보  (0) 2016.04.18
눈물이 난다..  (3) 2016.04.17
회사직인 마련과 번역계약  (0) 2015.09.11
지식을 생산하는 공장, 리얼부커스 출항!!  (1) 2015.07.22
연습은 시합처럼!!  (0) 2015.07.16
Posted by 뻘쭘대왕
,